애월 카페 추천 리치망고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오션뷰/바다뷰]

정우씨 2022. 11. 3. 07:12

애월 카페 추천 리치망고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오션뷰/바다뷰]

지인분이 정말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했는데 마침 숙소 근처에 있어서 점심식사를 하러가기 전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리치망고라는 카페입니다.
Since 2011 from JEJU.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리치망고 메뉴입니다.
카페이름이 리치망고여서 그런지 망고관련 메뉴가 정말 많았고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스페셜망고쉐이크(7500원)과 한치빵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신기한 물건 하나를 주시는데 이 이름으로 주문자를 불러주시더라고요.
되게 재밌었어요.
이름이 조인성, 강동원 이래서 지인분들과 한번 웃고 갈 수 있었습니다.

카페 앞에서 바라본 바다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야외에만 있었는데 지금 날씨가 어느정도 선선해서 그렇지 완전 한겨울에는 앉아있기 힘들 것 같기도 했어요.
망고라는 과일도 그렇고 여름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상큼 스윗한 Real Mango를 느껴보세요!
특허음료인 100% 리얼 망고 쉐이크.

말이 필요없을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망고를 갈아서 그대로 마시는 느낌이였고 뭐를 탔거나 그런 인위적인 맛도 거의 느끼지 못했어요.
상큼하고 시원한 망고 음료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바다 앞에서 이쁘게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애월 바다근처를 드라이브하시거나 근처 오션뷰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리치망고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애월 카페 추천 리치망고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오션뷰/바다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