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근처 고깃집 대우정에서 맛본 한돈모듬 [삼겹살]

정우씨 2022. 11. 22. 07:00

서울역 근처 고깃집 대우정에서 맛본 한돈모듬 [삼겹살]

집으로 가는 기차가 서울역에서 출발하는데 타기 전 저녁을 먹는데 멀리서 먹으면 조금 불안해서 서울역 근처에서 먹기로 했어요.

서울역 근처에는 차가 너무 많아가지고 기차시간 맞춰서 올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대우정

대우정이라는 음식집을 방문했는데 여기를 와야겠다 하고 방문한건 아니고 서울역에서 큰 길을 하나 건너니 고깃집이 보여서 방문해봤습니다.

생고기 전문 | SINCE 1974.

오래 된 음식집 같았어요.

대우정 메뉴입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판매하고 있고 전골과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한돈모듬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 자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요일 저녁이였는데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부위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나왔어요.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후라이팬에 굽는거랑 비슷해서 굽는데 어려움은 전혀 없었어요.

맛있게 익은 항정살.

소금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까지 한잔 곁들였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해본 대우정에서 돼지고기에 소주한잔하며 맛있게 식사하고 나왔네요.

서울역에서 기차를 타시는데 근처에서 지인분들과 소주한잔 하시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음식집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서울역 근처 고깃집 대우정에서 맛본 한돈모듬 [삼겹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