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엠트 폴리 파이핑 크루넥 스웻셔츠 사이즈 리뷰 [Cav Empt]

정우씨 2022. 11. 21. 09:13

카브엠트 폴리 파이핑 크루넥 스웻셔츠 사이즈 리뷰 [Cav Empt]

출처 : 나나미카 인스타그램

어느 날 나나미카 스탭 elena씨가 입은 스웻셔츠가 너무 이뻐보였어요.

어떤 제품인지 댓글창은 보니까 카브엠트라는 브랜드의 제품이더라고요.

번개장터에서 똑같은 제품을 찾기 시작해서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가격은 20만원 중반대에 구매를 한 것 같아요.

카브엠트

카브엠트 폴리 파이핑 크루넥 스웻셔츠입니다.

재질이 폴리라 그런지 뭔가 제가 생각했던 소재는 아니여서 받고 당황을 좀 하긴 했습니다.

재질이 아디다스 져지 재질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치노팬츠같은데 착용하면 상의 하의에 이질감이 있을수도 있어서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를 해야될 것 같았습니다.

저는 모이프 나일론팬츠에 잘 착용하고 있어요.

처음으로 구매해본 카브엠트.

팔 옆쪽에 CAVEMPT 패치가 있습니다.

가운데는 어떤 여성분이 머리를 잡고 있네요.

내부에 이런 패치카 붙어있었는데 재밌었습니다.

사이즈는 옷 안쪽 탭에 붙어있었습니다.

저는 178/60에 보통 105를 즐겨 착용하는데 이 제품은 L사이즈를 착용했어요.

정핏으로 맞긴 하는데 여유롭게 XL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 내부는 기모처리가 되어있어서 따뜻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매력이라고 하면 뒷 면에 저 그림인 것 같아요.

카브엠트 의류에 저 모양이 많은데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조만간 폴리재질이 아닌 스웻셔츠를 하나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네요.

처음으로 구매해본 카브엠트 의류 리뷰해봤습니다.

카브엠트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면 전개하는 분위기나 사용하는 음악같은게 독창성있어서 참 매력적인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카브엠트 폴리 파이핑 크루넥 스웻셔츠 사이즈 리뷰 [Cav Empt]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