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원더 퍼텍스 쉴드 레인 자켓 사이즈 착용후기 리뷰 [and wander]

정우씨 2022. 11. 21. 18:00

앤드원더 퍼텍스 쉴드 레인 자켓 사이즈 착용후기 리뷰 [and wander]

출처 : 앤드원더 인스타그램

최근에 고프코어 의류 정보를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는데 앤드원더 자켓이 너무 이뻐보였어요.

가격은  100만원 초반대인데 저는 운좋게 번장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앤드원더퍼텍스실드레인자켓

앤드원더 퍼텍스 쉴드 레인자켓입니다.

딱 받았을 때 느낀게 고어텍스보다 소재가 부들부들하다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방수테스트를 해봤는데 방수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이렇게 면같은 소재인데도 물방울이 떨어지는게 너무 신기헀어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중에 하나가 벤틸레이션입니다.

보통 겨드랑이부분에만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밑에까지 쭉 빠져있어요.

이 부분보고 너무 구매해보고싶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자켓을 입어도 뭔가 벤틸레이션을 열어놓으면 더운 날씨에도 통풍이 잘 될 것 같았어요.

가려져 있는 주머니.

지퍼는 모두 방수지퍼로 되어있습니다.

내부 안감입니다.

자켓이 두꺼운편은 아니였습니다.

내피를 입지 않으면 자켓만으로 보온효과를 크게 보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한겨울에 입으려면 안에 충분히 껴입어야 될 것 같았습니다.

앤드원더

and wander

Sunny day, wind blown day, cloudy day, rainy day, hiking is always happy.

앤드원더는 처음 구매해본 브랜드인데 새 제품을 구매하려면 가격이 높은감이 있지만 퀄리티 부분에서는 만족도가 꽤 높았습니다.

앤드원더 제품은 이렇게 삼각형으로 로고가 붙어져있는 제품이 많네요.

178/60 보통 105사이즈를 착용하고 4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살짝 오버한감이 있는데 3사이즈를 착용해도 맞을 것 같았어요.

기장이 살짝 긴 느낌이 있었습니다.

손목 디테일입니다.

앤드원더 퍼텍스 레인자켓을 리뷰해봤습니다.

자켓 치고는 디테일이 많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이런 자켓은 하나도 없기에 계속 착용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앤드원더 퍼텍스 쉴드 레인 자켓 사이즈 착용후기 리뷰 [and wander]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