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 눕시 다크오크 사이즈 리뷰 [일본 노스페이스]

정우씨 2022. 12. 17. 14:32

눕시는 이전부터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 에코눕시 블랙같은 제품들은 길거리에서 너무 흔하게 보여서 구매하기가 싫었어요.

그런데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던 도중 처음보는 색상의 눕시를 발견, 찾아보니 이게 해외판 눕시더라고요.

다크오크는 미국판, 일본판이 있는데 두 제품은 사이즈도 다르고 디테일도 다르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일본판 눕시 후디 다크오크 색상입니다.

중고거래 앱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한 눕시 다크오크.

재팬 노스페이스 공홈 가격은 37400엔입니다.

관부가세까지 하면 50만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국내판 눕시보다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로고가 국내판 눕시는 가운데에 위치해있다면 일본 눕시는 좀더 오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걸보고 짭인줄았다는 블로그 글을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소재 느낌입니다.

강도가 있는 립스탑 리사이클 나일론에 발수가공이 되었습니다.

내부 포켓은 손을 넣었을 때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안감처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소매입니다.

미국판은 보니 700이 있는 것 같던데 일본 눕시는 소매에 아무 것도 없습니다.

내부 안감.

카라 디테일.

내부 포켓.

밑단 조임.

뒤에 모자를 꺼내서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택.

착용샷입니다.

저는 178/60이고 평소 105사이즈를 착용하고 이 제품은 XL 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저는 어깨가 조금 넓은 편이라 어깨 사이즈만 보고 사는데 이 제품은 XL 기준 50cm의 길이여서 잘 맞겠다 해서 구매하니 만족스러울 정도로 사이즈가 잘 맞았습니다.

이상으로 재팬 눕시 다크오크 사이즈 리뷰 [일본 노스페이스]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