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살코기참치 가격 맛 리뷰 [No Brand 샐러드 재료]

정우씨 2022. 12. 12. 07:20

요즘 점심시간에 저녁에 싸놓은 샐러드를 먹는데요,

회사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샐러드 재료가 뭐가 있나 구경하던 도중

담백한 살코기 참치라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제가 구매한 노브랜드 살코기참치 90g.

가격은 1080원입니다.

노브랜드의 담백산 살코기 참치.

포장지에 샐러드가 있어서 당연히 샐러드 재료라고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요즘 먹는 샐러드가 단백질 식품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한번 넣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은 거의 2년정도 넉넉할정도로 여유로웠습니다.

총 내용량 90g.

칼로리 160kcal.

나트륨 22%, 탄수화물 0%, 당류 0%, 지방 19%, 포화지방 5%, 콜레스테롤 12%, 단백질 33%.

참치를 그릇에 덜어봤습니다.

기름기가 하나도 없는 닭가슴살같은 참치를 생각했었는데 그냥 통조림참치와 다르지 않았어요.

비닐봉지에 들은 통조림참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샐러드에 참치를 이쁘게 담아봤습니다.

요새 제가 먹는 샐러드인데 양상추, 토마토, 블랙올리브, 현미밥, 삶은계란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본 맛은 어땠을까요?

모든분들이 그렇게 느끼셨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비린맛을 느꼈습니다.

이상하게 밥이랑 먹을때는 덜 한데 양상추랑 참치를 먹으니까 비린맛이 꽤나 많이 올라왔어요.

이번에 샐러드에 참치를 넣어서 처음으로 만들어봤는데요,

참치의 비린맛이 이정도로 날 수도 있구나라고 처음 생각한 날이였네요.

앞으로 샐러드에 참치는 다시는 안 넣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샐러드와 참치를 함께 어떻게 만들어서 드시나요?

이상으로 노브랜드 살코기참치 가격 맛 리뷰 [No Brand 샐러드 재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