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항생제 계란 배달 달걀 가격 유통기한 리뷰 [난각번호 1번 2번 3번 4번 의미]

정우씨 2022. 11. 25. 07:06

무항생제 계란 배달 달걀 가격 유통기한 리뷰 [난각번호 1번 2번 3번 4번 의미]

이전에는 몰랐는데 지인분이 무항생제 계란을 배달시켜서 먹는데 아주 잘 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자전거를 타고 움직이기 때문에 계란은 깨질수도 있어서 잘 구매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배달로 한번 주문해봤어요.

에그코리아라는 업체에서 구매한 무항생제 계란입니다. [내돈내산]

총 30구이고 주문금액은 13500원에 배송비 무료로 주문했습니다.

다음 날 바로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란이 깨지기 쉬워서 그런지 포장이 정말 꼼꼼하게 왔습니다.

왼쪽 사진의 양쪽 두 손잡이를 들고 쉽게 꺼낼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산란일자가 21일로 택배를 받은 날인 22일 기준으로 아주 가까운 날에 산란된 신선한 달걀이 배송되었습니다.

유통기한은 1달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포장이 정말 꼼꼼한게 보이시나요?

달걀도 1개도 깨지지 않고 배달되었습니다.

만약 달걀이 깨져있다면 깨진 달걀만큼 계산되어 환불된다고 해요.

제품 Q&A를 찾아보다가 난각번호를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 제품은 난각번호 3번제품으로 스마트농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난각번호는 달걀 가장 오른쪽에 표기된 사육환경번호로 

1번 : 자연방사사육, 2번 계사 내 평사, 3번 개선된 케이지, 4번 기존 케이지입니다.

난각번호 1번이 사육환경만 봐도 아시겠지만 가장 비싼 계란입니다.

오늘 저녁식사는 받은 계란 2알로 간장계란밥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묵은지, 멸치와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처음으로 사용해본 계란배달 정말 편리해서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무항생제 계란 배달 달걀 가격 유통기한 리뷰 [난각번호 1번 2번 3번 4번 의미]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