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로 먹는 딱새우회 가격 맛 리뷰 [제주딱새우회 영통구점]

정우씨 2023. 1. 20. 07:14

주말에 뭘 시켜 먹을지 하루종일 고민하다가 처음 보는 신기한 음식이 보였어요.

바로 딱새우라는 음식인데요, 제가 딱새우회를 좋아하기도 하고 배달로 딱새우를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어가지고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제주딱새우회

▣ 배달 딱새우회 가격

제주딱새우회 영통구점에서 주문한 딱새우회입니다.

  • 딱새우회(小) + 머리튀김 29000원
  • 냉동머리 (라면용, 육수용 10 미) 2000원

딱새우회

영롱하게 생긴 딱새우회입니다.

한입에 쏙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손질이 되어있었어요.

맛은 제주도에서 팩으로 먹었던 맛과 거의 비슷했습니다.

새우 밑에 얼음이 있어서 신선함이 유지되고 있었어요.

이건 小자인데 솔직히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맛이 참 좋았던 딱새우회.

살이 탱탱하고 딱새우만의 은은한 맛이 나는 게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딱새우는 맥주보단 소주!

딱새우-머리-튀김

함께 온 딱새우 머리 튀김입니다.

대하 대가리는 많이 먹어봤는데 딱새우 머리 튀김은 처음 먹어봤어요.

일회용 나무포크가 함께 오는데 입 쪽에 콕 찍어서 밑으로 내리니 살만 쏙 나왔어요.

딱새우-라면

2000원에 딱새우 냉동 머리 10 미를 주문해서 새우라면도 끓여서 먹었어요.

솔직히 이게 메인이다 싶을 정도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주문하실 때 냉동 머리는 꼭 주문해서 라면 끓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라면은 열라면으로 끓였어요.

별빛청하

처음으로 배달로 딱새우회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맛도 너무 좋고 구성도 회 + 머리튀김 + 라면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주말에 한잔 하니 정말 제대로 힐링되는 느낌이었네요.

이상으로 배달로 먹는 딱새우회 가격 맛 리뷰 [제주딱새우회 영통구점]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