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간식 추천 찰보리 경주빵 가격 맛 칼로리 영양성분 [보리담은]

정우씨 2023. 1. 26. 07:44

명절에 가족들을 보러 가는데 뭘 좀 사가고 싶어서 영등포역을 둘러보던 도중 경주빵을 발견했어요.

사실 다른 선택지도 있었지만 이런 모두가 먹는 식품을 구매할 때는 항상 어른들도 함께 드실 수 있나 생각부터 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찰보리경주빵 가격

영등포역에서 구매한 찰보리 경주빵 가격은 500g 20개 18000원입니다.

패키지에 이쁘게 담겨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찰보리제품 보관방법

  1. 제품 수령 즉시 냉동보관 (무방부제 제품으로 4~5일 표기되나 냉동보관)
  2. 상온에서 약 20분간 혹은 전자레인지에서 10~20초동안 해동하여 드시면 맛있습니다.

▶ 찰보리빵 영양성분 & 칼로리

  • 칼로리 85kcal
  • 탄수화물 17g
  • 당류 10g
  • 단백질 2g
  • 지방 1g
  • 포화지방 0.4g
  • 트랜스지방 0g
  • 콜레스테롤 : 6mg
  • 나트륨 55mg

박스를 개봉하면 찰보리빵이 세로 5개로 4줄 가지런히 담겨있습니다.

딱 열고 너무 이쁘게 담겨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찰보리빵을 먹어봤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팥의 단 맛이 확 올라오고 보리반죽의 맛과 조화가 참 좋은 빵이었어요.

팥의 단 맛이 꽤 강하다고 느껴졌고 식 후 디저트로 어른들과 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보리반죽은 이러게 얇은 느낌의 빵입니다.

안에 팥 앙금이 가득 든 게 보이시나요?

제가 먹어본 지역명을 가진 빵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빵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어른 간식 추천 찰보리경주빵 가격 맛 칼로리 영양성분 [보리담은]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