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케이크 추천 노아베이커리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할인 예약]

정우씨 2022. 12. 27. 07:26

제가 친구들에게 롯데콘서트홀을 간다고 이야기했더니 노아베이커리에 정말 맛있는 케이크가 있다고 해서 한번 사서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먹어보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노아베이커리 잠실엘스점입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케이크를 미리 예약해두고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을 보고 케이크를 가지러 갔습니다.

롯데콘서트홀은 잠실역쪽이고 노아베이커리는 지하철 1정거장 정도 거리차이가 있고 걸어서는 30분정도의 거리여서 1정거장은 지하철을 타고 갔습니다.

잠실새내역에서 내려서 노아베이커리를 찾았는데 상가 안에 있어서 길을 조금 해멨어요.

노아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잌 20% 할인판매.

저는 온라인으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가지러갔습니다.

온라인으로 케잌 예약 시 20% 할인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얼그레이쉬폰케이크

친구가 아주 극찬한 노아베이커리의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사이즈는 2개가 있었는데 저는 인원이 적어서 작은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케이크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작다고 하지도 못 할 것 같아요.

가로는 작은 느낌이였지만 높이가 좀 있는 케이크였습니다.

한 4인정도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격은 39000원에서 20% 할인받은 가격인 3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릇에 덜은 노아베이커리의 얼그레이케이크.

밀크초콜릿, 홍차잎, 생크림혼합 샌딩으로 구성된 케이크입니다.

진한 홍차 향을 가득 담은 쉬폰케이크,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입 안에 얼그레이의 쌉소롬함과 단 맛이 가득 올라오는데 그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본 케익 중 가장 기억에 남고 맛있는 케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케익을 찾고 계신다면 노아베이커리의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맛있는 케이크 추천 노아베이커리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할인 예약]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