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김치 가격 맛 맵기 정도 리뷰 [까칠한박여사 까박 매운맛]

정우씨 2023. 2. 12. 07:31

저는 자취를 하면서 김치를 종종 사 먹는데요, 늘 묵은지만 구매해서 먹다가 최근에 어떤 국밥집에서 실비김치를 맛보고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서 실비김치를 구매해 봤습니다.

저는 실비김치 1kg를 구매했습니다.

혼자 자취를 하면서 먹기에는 이렇게 소량이 딱 적당하더라고요.

1kg를 주문하니 배추 1/4 포기가 비닐에 포장되어 왔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김치와 똑같이 생겼죠?

▶ 실비김치 가격

저는 까칠한박여사 까박이라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비김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kg 12900원에 구매했어요.

이번에 실비김치를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브랜드마다 김치 가격이 다 다르고 맛도 다른 것 같았습니다.

실비김치중에서도 유명한 대전 선화동 실비김치는 2kg 33000원에 판매 중이네요.

▶ 실비김치 맵기

이렇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먹는 실비김치는 이번이 처음이라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어요.

많은 유튜버분들이 실비김치를 많이 드시고 엄청 매워하시는 걸 보고 살짝 두렵기도 헀는데 김치가 겉으로는 하나도 매워 보이지 않아서 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굉장히 매웠습니다.

특히 저 고춧가루가 뭉친 부분이 너무 매웠어요.

국내산 고춧가루와 베트남산 고춧가루가 7:3 비율로 만들어졌다는데 너무 매워서 땀이 날 정도였어요.

저는 그래서 밥을 먹을 때 배추 한 잎을 잘게 잘라서 밥과 함께 먹습니다.

이렇게 까칠한박여사의 갓 담근 맛있게 매운 실비김치를 먹어봤습니다.

댓글에 1도 안 매워요 이런 댓글이 있었는데 저는 진짜 너무 매워서 입맛도는 맛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실비김치의 매운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실비김치 가격 맛 맵기 정도 리뷰 [까칠한박여사 까박]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