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젓갈 가격 종류 오징어젓 리뷰 [No Brand 반찬]

정우씨 2023. 2. 5. 07:19

노브랜드에 장을 보러 종종 가는데요, 밥반찬으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가 젓갈이 보이더라고요.
기념으로 어떤 종류의 젓갈이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 노브랜드 젓갈 가격 & 종류

노브랜드에는 다양한 젓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새우젓, 갈치속젓, 오징어젓, 낙지젓, 명태회젓, 창난젓, 명란젓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4000원에서 5000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녹차 오징어젓입니다.
유통기한은 포스팅날짜 2월 기준으로 7월 9일까지로 넉넉한 편이었어요.
중량은 120g로 혼자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습니다.
보관은 냉장보관입니다.

제품 뒷 면 정보입니다.

종이포장을 벗기면 오징어젓이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는 뚜껑을 연 후에도 닫아서 보관할 수 있는 용기여서 따로 다른 용기에 덜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맛있어 보이는 오징어젓입니다.
맛은 늘 먹던 오징어젓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양은 밥 반찬으로 한 5번 먹을 정도의 양이었어요.
이상으로 노브랜드 젓갈 가격 종류 오징어젖 리뷰 [No Brand 반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