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기프티콘 사용방법 [배민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정우씨 2023. 2. 22. 07:57

최근에 은행에서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당첨문자를 받았어요.

제가 받은 건 배달의민족 1만 원권 상품권이었는데 막상 사용하려고 보니 혼동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본 포스팅을 통해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받은 배달의민족 1만원권 상품권입니다.

코드는 이미 사용된 코드입니다.

배달의민족 결제페이지에서 저 코드를 입력하려고 하니까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제공된 문자의 사용방법을 다시 확인해봤어요.

▶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사용방법

이용안내를 확인해 보면 배달의민족 앱 [선물함] > [선물코드 등록]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었어요.

바로 배달의민족 앱을 들어가서 안내된 내용대로 진행해 봤습니다.

앱 우측 상단의 My배민으로 들어오니 선물함 이미지를 볼 수 있었어요.

선물함으로 들어오니 선물코드 등록이 있었습니다.

저기에 제공받은 코드를 입력하니 1만 원권 쿠폰이 생겼어요.

이상으로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사용방법 [배민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