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식품 추억의 국물떡볶이 리뷰 [마트 떡볶이 밀키트 칼로리 가격]

정우씨 2023. 4. 6. 07:24

요새 배달음식 가격이 많이 오르기도 하고 해서 장을 보는 겸 동네 마트에서 떡볶이를 구매해 봤어요.

제가 구매한 떡볶이인 송학식품의 추억의 국물떡볶이입니다.

떡볶이 가격들이 3000원에서 5000원까지 다양했는데 저는 이 제품을 구매했고 가격은 3600원이었습니다.

유통기한은 5월까지로 1달 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 떡볶이 칼로리 영양정보

제품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373g.

칼로리 100g당 235kcal / 총 876kcal.

영양정보 100g당 나트륨 20%, 탄수화물 15%, 당류 6%, 지방 3%, 포화지방 0%, 단백질 7%

떡볶이 구성품은 떡, 양념, 건더기입니다.

저는 떡만 넣어서 먹기가 허전해서 어묵과 소세지도 넣어서 조리했습니다.

매운맛도 더하기 위해 대파와 청양고추도 넣어서 만들어봤습니다.

조리방법대로 떡볶이를 조리해 봤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2인이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이었어요.

조리가 5분 정도 걸리고 만들기도 간단해서 편리했습니다.

떡이 한 입에 들어갈 정도의 떡이라 먹기 편했어요.

추억의 국물 떡볶이라 그런지 국물이 꽤 많은 편이었고 숟가락으로 퍼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떡 자체에 양념이 많이 베지는 않은 것 같아서 국물과 함께 먹었어요.

이렇게 마트에서 저렴한 떡볶이를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종종 구매해서 먹을 것 같았습니다.

요새 배달음식도 비싸고 그런데 마트에서 떡볶이 밀키트 구매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송학식품 추억의 국물떡볶이 리뷰 [마트 떡볶이 칼로리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