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리뷰 [비빔라면]

정우씨 2023. 2. 25. 07:35

겨울에는 잘 안 먹는 팔도 비빔면을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집에 있는 만두와 함께 먹기 위해 퇴근하고 비빔면 2개를 사 왔습니다.

▶ 팔도비빔면 가격

편의점에서 구매한 팔도 비빔면입니다.

가격은 1100원이었어요.

▶ 팔도비빔면 칼로리 영양정보

팔도비빔면 영양성분입니다.

총 내용량 130g, 칼로리는 525kcal입니다.

그 외 영양성분으로 나트륨 55%, 탄수화물 25%, 당류 12%, 지방 35%, 포화지망 60%, 콜레스테롤 0%, 단백질 16%입니다.

컵라면 뒤에 조리법도 나와있었어요.

오이, 양배추, 계란 등과 함께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먹었어요.

퇴근하고 너무 배가 고파서 2개나 끓인 비빔면입니다.

비빔면은 물에 헹궈서 먹어서 지방이 적을 줄 알았는데 하나에 60%나 되고 자주 먹진 않아야겠어요.

팔도비빔면을 오랜만에 먹는데 비빔소스가 매콤하고 새콤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오이, 상추 등 야채와 계란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팔도비빔면을 먹어봤습니다.

역시 네임드는 네임드인지 라면 중에서도 맛이 정말 좋은 라면인 것 같습니다.

이제 곧 날씨도 풀리는데 오랜만에 팔도비빔면 한번 드셔보는 거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팔도비빔면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리뷰 [비빔라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