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미트리 냉동볶음밥 리뷰 [단백질 볶음밥]

정우씨 2023. 9. 11. 21:15

최근에 운동에 관심이 많아지기도 하고 바빠지기도 해서 간단히 조리해서 먹을만한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바로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제가 구매한 미트리의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가격은 16팩에 53000 원주고 구매했어요.

1개당 250g이고 3000원 초반대의 가격이네요.

다양한 맛이 있었고 저는 8종의 맛을 2개씩 받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맛을 추천드리자면 다른 맛들보다 차돌깍두기맛이 정말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총내용량 250g, 410kcal.

나트륨 47%, 탄수화물 20%, 당류 4%, 지방 15%,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16%, 콜레스테롤 12%, 단백질 38%.

제조원과 원재료명입니다.

 

조리는 전자레인지로 봉지째 4분간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는다고 해서 밥 맛이 그렇게 나쁘다고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볶음밥 중에 가장 괜찮다고 해야 될까요? (광고 아닙니다.)

오늘 먹어본 맛은 김치볶음밥 맛입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퍼서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단백질을 신경쓰신다면 계란 등과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보통 볶음밥 + 삶은 계란 2알 + 셀렉스 프로틴 이렇게 해서 한 끼를 해결하는데 배도 어느 정도 차고 괜찮더라고요.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생각보다 너무 좋았던 미트리 닭가슴살 볶음밥.

맛있는 간편조리용 냉동볶음밥을 찾고 계신다면 미트리의 볶음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미트리 냉동볶음밥 리뷰 [단백질 볶음밥]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