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만두 추천 칼로리 영양정보 맛 가격 리뷰 [플랜트립]

정우씨 2023. 11. 6. 12:15

요새 건강 챙기기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육고기를 가능하면 지양하는 쪽으로 식품을 구매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냉동만두를 구매하려던 참에 비건만두가 보여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만두는 플랜트립사의 비건만두입니다.

1개당 중량은 330g이고 가격은 2개 5500원에 구매했어요.

건강한 삶을 찾는 맛있는 미식여행.

어른, 아이 모두가 부담 없이 즐겨요!

▶ 비건만두 칼로리 & 영양정보

비건만두 칼로리는 내용량 330g 기준 545kcal입니다.

나트륨 51%, 탄수화물 26%, 당류 %, 콜레스테롤 0%, 지방 31%, 포화지방 17%, 단백질 27%.

뒷 면에 조리방법도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 모두 조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튀긴 만두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떡볶이에 넣어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여권 없이 떠나는 건강한 미식 여행!

육류 소비를 줄이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선보인 고기제로 제품입니다.

비건만두의 자연지향 플랜트립과 건강한 삶을 찾는 맛있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플랜트립의 슬로건이 참 멋있습니다.

오마뎅 진짜 부산 떡볶이에 만두 비건만두 3개를 넣어서 조리해 봤습니다.

만두가 큼직큼직 하니 맛있게 생겼죠?

떡볶이에 이런 느낌으로 넣어서 만들어봤어요.

▶ 비건만두 무슨 맛?

맛은 그냥 고기만두랑 거의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고기만두도 고기가 약간 씹히긴 하지만 만두속에 고기가 크게 들어가는 게 아니라 씹는 맛만 약간 있는 정도인데 비건만두도 어디선가 씹는 맛이 나는 게 맛 차이가 거의 없는 느낌이었어요.

비건만두 맛은 꽤 좋았고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비건만두 관심 있으시면 한번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비건만두 추천 칼로리 영양정보 맛 가격 리뷰 [플랜트립]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