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오네오네 본디8 운동화 사이즈 착용후기 [HOKA 런닝화 추천]

정우씨 2023. 10. 19. 22:17

최근에 런닝에 관심이 생겨가지고 천변을 1달 정도 거의 매일 뛰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런닝화가 낡아서 하나 구매를 해야겠더라고요.

런닝화를 찾다가 마라닉 유튜버분이 즐겨 착용하시는 호카라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호카오네오네의 본디8 제품입니다.

박스는 파란색의 박스이고 HOKA라고 크게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었어요.

본디8의 생김새입니다.

정가는 21만9천원이고 저는 병행수입제품으로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병행수입제품은 국내 AS가 불가한데 신발 신으면서 AS 받은 적이 한 번도 없어서 그냥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본디8 런닝화는 쿠션이 다른 신발보다 엄청 두꺼워서 푹신거렸습니다.

원래 이렇게 굽이 높은 신발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저는 패션 목적이 아니라 러닝할때만 신을 거라 그냥 구매했어요.

본디8 밑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호카 본디8 사이즈

호카 본디8은 레귤러와 와이드 사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제가 나름 칼발이라고 생각했는데도 레귤러사이즈가 굉장히 딱 맞았습니다.

다행히 약간 새끼발가락 쪽이 약간 조이는 정도라 런닝 2번정도 뛰니 알아서 늘어나더라고요.

남성분에 보통발볼이시면 와이드 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저는 보통 255 사이즈를 신고 레귤러 255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 호카 본디8 착용감

호카 본디8을 신고 뛰어보니 이전에 신던 런닝화보다 발바닥이 덜 피로한 느낌이 들었어요.

발바닥이 덜 피로해서 실제로 더 멀리까지 뛰어갈 수 있었습니다.

쿠션이 좋은 런닝화를 이번에 처음 신어봤는데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착용 중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호카오네오네 본디8 운동화 사이즈 착용후기 [HOKA 런닝화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