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EO-SG930 후기

정우씨 2017. 12. 17. 20:22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EO-SG930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6만6천원.


블루투스 스피커 치고는 싼가격은 아닌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저가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크고 묵직합니다.


하지만 라이더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리는게 원통에 들어가질 않고 


바닥에 세우기만 가능한 형식이더라구요 ㅎㅎ


디자인도 이정도면 깔끔하고 여러모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색깔은 검정색이 더 좋았을듯 싶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세울 수 있는 받침대가 있습니다.


공부할때 옆에 이렇게 세워서 음악 잔잔히 틀어놓고 하면 좋더라구요 ㅎㅎ


외관상으로 따로 흠잡을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저 블루투스 버튼을 길게 눌러서 아이폰7과 연결을 하여 음악을 재생해보았습니다.


스피커가 굉장히 묵직하여 전반적으로 좋은 음을 들려줄 줄 알았으나 


일단 EDM을 듣는 용도로는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다른점이 크게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드라마, 티비시청, 보컬음악에는 목소리가 깔끔하게 나오더군요.


아무래도 블루투스 스피커이다보니 핸드폰 터치에 비해 반응속도도 살~짝 느립니다.


제가 첫 블루투스 스피커이다보니 너무 많은걸 기대했던 것 같습니다  허허


다음 여행갈때 한번 챙겨가서 사용해봐야겠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