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시간 보관방법 굽는법

정우씨 2023. 12. 22. 16:00

최근에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기 시작하면서 기름진 음식보다는 건강한 음식을 찾게 되었어요.

그중에 제가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고구마입니다.

제가 구운 고구마입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고구마를 구워 먹었고 간편하게 뚝딱 구울 수 있어서 이 방법을 추천드려요.

이제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굽는 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1. 고구마 세척
  2.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담기
  3. 180도로 15분 조리
  4. 뒤집어서 다시 180도로 15분 조리

▶구운 고구마 보관방법

저렇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구운 고구마는 일단 좀 식혀준 뒤 비닐봉지에 담아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먹기 전에 꺼내놓고 먹으면 따로 조리가 없이 기다리기만 한 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합니다.

식감도 얼린 고구마인데도 맛이 참 좋았어요.

저는 종종 고구마를 한박스 구매해서 모두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후 냉동실에 이렇게 보관한 후 먹습니다.

먹을 때마다 조리하는 것보다 훨씬 편해서 좋아요.

이렇게 이쁜 그릇에 고구마를 꺼낸 후 먹어봤습니다.

냉동실에 고구마를 모두 얼려버리니 참 간편하고 좋죠?

이상으로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시간 보관방법 굽는 법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