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지인 선물용으로 좋은 캬라멜! [도쿄 / 넘버슈가]

정우씨 2018. 8. 10. 20:20

안녕하세요~


드디어 행복한 금요일 밤이 다가왔네요!


일본여행을 다녀온 후 포스팅 할 거리가 너무 많다 보니 여러 일에 거쳐서 하는 중이네요 ㅎㅎ


오늘은 일본여행 선물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5 Chome-11-11 Jingumae, Shibuya, Tokyo, 일본


시부야에 위치해있어요


매장 주변에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연인들이 방문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두가지 종류의 캬라멜을 구매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은 1만원대


두 번째 제품은 8천원대


개별로는 1천원대에 판매중에 있습니다.





제품을 열면 받는 사람이 좋게 참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넘버슈가는 캬라멜의 포장지에 적힌 번호마다 맛이 다 달라요.


총 12가지의 맛이 설명서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상깊었던 맛은 2번 소금맛이에요


녹여서 먹다보니 소금 알갱이가 그대로 느껴져서 신기했어요ㅎㅎ




구매한 두번째 제품


총 8가지 맛의 캬라멜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수제 캬라멜은 또 처음 먹어보는데 일반 편의점 제품보다 풍미가 훨씬 가미 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온도에 살짝 취약했던 것 같습니다.


상온에 둬도 조금 뭉클뭉클~ 한 느낌이었어요.


물론 지금이 여름이라 그렇겠죠? ㅎㅎ



캬라멜의 생김새!


이걸 매장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손으로 제조하고 포장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파란색 유니폼을 입으신 모습들이 정말 귀여웠어요.


여름이라 정말 마실게 땡기더라구요


하루에 물값으로만 2만원 이상을 지출했던 것 같네요 ㅎㅎ


넘버슈가에서 커피도 판매하니 카페 들르는 겸 캬라멜도 구매하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동화속같이 이쁘니 한번 방문해 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