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우디한 향 추천 리뷰 [Aesop]

정우씨 2024. 3. 10. 13:44

이솝에는 핸드워시가 여러 종류가 있는지 모르고 이전에 레저렉션 핸드워시만 사용하고 향이 제 타입이 아니라 그 뒤로 구매를 안 하고 있었는데요, 어쩌다가 어디에서 다른 종류의 핸드워시를 사용해 봤는데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 핸드워시는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였습니다.

집에 쓰던 핸드워시가 다 떨어지자마자 바로 구매한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가격은 공식몰가 5만 3천 원이고 저는 4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레저렉션 핸드워시는 시트론 계열 향이 많이 났던 기억이 있어서 제 타입이 아니었는데 이 제품은 우디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용량은 500ml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조금만 짜도 거품이 많이 나서, 펌프를 조절해서 잘 짜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제 핸드워시는 23년 2월 2일 제조 제품으로 사용기한이 넉넉하게 남았네요.

펌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이 스크럽같은 알갱이라고 생각해요.

퓨마이스라고 하는데 이 게 손의 각질을 깨끗이 씻어준다고 해요.

손을 씻을 때마다 마사지하는 느낌이 들어서 씻을 때마다 즐겁네요.

우디한 향의 핸드워시를 찾고 계신다면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추천 우디한 향 리뷰 [Aesop]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