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먼지제거 키트 3종 세트 리뷰 [에어펌프 브러쉬]

정우씨 2024. 3. 16. 13:43

최근에 살인자 장난감이라는 드라마에서 머리 짧으신 분이 피규어 먼지를 에어펌프로 제거하는 걸 보고 다이소가서 해당 제품을 찾아보니 있더라고요.

둘이 똑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는데 집에 있는 먼지를 제거해보려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의 먼지제거 3종세트입니다.

가격은 2000원.

내부에 브러쉬, 크리닝천, 에어펌프가 있었어요.

저는 이 중 에어펌프와 브러시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용방법과 용도가 안내되어 있었어요.

컴퓨터, 카메라, 멀티탭, 키보드, 모니터, 카메라 렌즈 등 다양한 용품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니 이렇게 3가지의 용품이 들어 있었어요.

한번 먼지를 제거해 볼까요?

수북이 쌓인 먼지.

혼자 사는데 일까지 바빠서 매일 청소를 하지 못하고 주말에 청소를 몰아서 하는데요, 주말만 되면 이렇게 물건들에 먼지가 쌓이더라고요.

보기에도 정말 안 좋고 빨리 없애버리고 싶은 맘이 생기네요.

먼지가 있는 부분에 이렇게 에어펌프와 브러쉬를 갔다 대고 펌프로 바람을 주면서 브러쉬로 털어냅니다.

그러면 이렇게 먼지가 깔끔하게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티슈로 닦아서 물기가 남지도 않고 얼룩도 지지 않아 참 좋은 것 같아요.

집 안 물건들에 먼지가 쌓이시는 분들은 이 제품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먼지제거 키트 3종 세트 리뷰 [에어펌프 브러쉬]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