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닭양쌈 가격 맛 리뷰 [닭가슴살 양배추쌈 다이어트]

정우씨 2024. 3. 31. 00:22

요즘 건강하게 먹는 것에 관심이 많아졌고 점심식사도 거의 매일 제가 싸서 가기 때문에 쿠팡에서 먹거리를 많이 구매하는데요, 어떤 괜찮은 제품이 있나 구경하다가 건강에도 좋고 조리도 간편한 제품이 보여서 한번 구매해 봤어요.

제가 구매한 닭양쌈입니다.

브랜드가 따로 보이지 않는데 쿠팡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1kg, 30구 제품이고 가격은 12490원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5%, 탄수화물 2%, 당류 3%, 지방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5%, 단백질 9%.

조리방법은 찌는 법, 삶는 법, 전자레인지, 오븐이 있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봤어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고 유통기한이 구매일자 24년도에서 26년까지로 거의 2년 정도로 넉넉했어요.

먹을 만큼 적당량 꺼낸 닭양쌈.

4구를 꺼냈고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했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닭양쌈입니다.

육수가 꽤 많이 나왔어요.

맛은 간이 거의 되지 않은 맛이었고 생각보다 입 안에 넣고 씹었을 때 닭가슴살보다는 양배추의 맛이 거의 70%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닭가슴살 먹는 목적으로 이 제품을 구매한 게 아니라 별 상관이 없었는데 닭가슴살 섭취를 중요시하는 분들은 조금 거슬릴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내부에 들어있는 닭가슴살의 양입니다.

닭양쌈 전체적인 크기에 비해 그렇게 고기가 많은 것 같다고는 느껴지지 않았네요.

하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었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음에도 양배추에 냄새가 거의 느껴지지 않은 점은 좋았습니다.

조리도 간편해서 다음에도 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쿠팡 닭양쌈 가격 맛 리뷰 [닭가슴살 양배추쌈 다이어트]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