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라면+튀김우동 열튀김우동 편의점 라면 리뷰 [GS25 지에스]

정우씨 2024. 2. 12. 13:01

저는 회를 먹을 때 꼭 매콤한 컵라면 하나를 함께 먹는데요, 이번에 연휴 전날 혼자 회를 먹는데 GS25 편의점에 재밌어 보이는 컵라면이 행사 중이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컵라면은 오뚜기 열 튀김우동입니다.

매콤한 열라면과 시원한 튀김우동의 만남!

열라면과 위김우동이 콜라보해서 나온 라면 같았어요.

그림으로만 봤을 때 열라면의 매콤한 맛과 튀김우동의 우동맛이 합쳐졌을 것 같았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 같았어요.

열 튀김우동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83%, 탄수화물 21%, 당류 3%, 지방 2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3%, 콜레스테롤 0%, 단백질 15%, 칼슘 19%.

칼로리 440kcal.

열 튀김우동 안에는 라면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후첨)이 들어있습니다.

건더기스프가 후첨이니 꼭 조리 후에 넣어주세요.

열 튀김우동이 완성되었습니다.

후첨을 나중에 뿌리라는 이유가 튀김과 김가루가 대부분인 후첨스프이더라고요.

맛은 진짜 말 그대로 튀김우동에 열라면의 매운맛이 더해진 맛이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지만 뭔가 되게 익숙한 맛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맛도 열라면만큼 매운맛이라 꽤 맵게 느껴졌고 매콤한 우동을 드시고 싶은 날에 드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열라면과 튀김우동이 합쳐진 열 튀김우동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이 생각보다 좋았고 시중에 매운 우동의 컨셉을 가진 제품이 생각해 보면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앞으로 잘 팔릴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콤한 우동이 생각나는 식사시간이라면 열 튀김우동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열라면+튀김우동 열튀김우동 편의점 라면 리뷰 [GS25 지에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