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로컬 양평해장국 맛집 원조 신내서울해장국 리뷰

정우씨 2024. 4. 14. 17:45

 

주말에 양평여행을 다녀오면서 찾아본 여러 국밥집중 일정 위치에 가까운 국밥집을 찾아서 방문해 봤어요.

그중 한 곳인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이라는 국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메뉴판입니다.

해장국, 해내탕, 내장탕, 버섯야채탕으로 1인 식사메뉴가 있었고 수육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해장국 3인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개 12000원입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으로 김치 2종과 다대기가 있었어요.

소 양과 선지를 찍어먹을 수 있게 개인 장이 1개씩 함께 나왔습니다.

양평해장국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직장 근처에서 먹던 양평해장국과 건더기 차이가 어마어마했어요.

소 양이 정말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공기밥이 밥 양이 약간 적다고 느껴졌는데 왜 적게 나왔는지 알 것 같았어요.

양이 약간 거부감 들게 생기기도 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엄청난 양의 소 양.

안에 후추를 약간 뿌려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약간 맑은 스타일이었는데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뜨끈한 국물이 밥, 김치와 먹으니 맛이 좋더라고요.

안에는 선지도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선지도 맛이 너무 좋았고 선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양만 넣어서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이렇게 양평에 위치한 원조 양평 신내서울해장국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양평해장국중 이곳의 가장 맛있었고, 나중에 분점이 근처에 보이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이상으로 양평 로컬 양평해장국 맛집 원조 신내서울해장국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