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동 맛집 청산골 묵은지 메뉴 가격 갈비찌개 리뷰 [김치찜 김치찌개]

정우씨 2024. 4. 8. 22:06

 

 

회사 근처에 직원분이 추천해 준 맛집이 있어서 한번 방문해 봤어요.
갈마동에 위치한 청산골 묵은지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큰마을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었어요.

평일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한 청산골 묵은지.
내부에 손님이 많이 없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청산골 묵은지 메뉴입니다.
묵은지 갈비찌개와 닭볶음탕이 있고 1인 식사메뉴로는 짜글이, 김치찌개, 청국장이 있었어요.
사리로 갈비, 묵은지, 당면, 라면이 추가 가능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김치, 햄, 시금치, 가지, 어묵이 나왔습니다.

묵은지 갈비찌개 3인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1인 12000원에 공기밥 별도로 3명이서 총 39000원을 결제했어요.
안에 두부, 고기, 묵은지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약간만 익혀져 나온 거라 푹 끓여서 먹어야 맛이 좋았습니다.
불을 적당히 올리고 국물이 간이 잘 맞을 때까지 계속 끓여줬어요.

묵은지와 고기를 먹기 좋게 다 잘라준 후 계속 끓여줬습니다.
어느 정도 끓인 후 먹어봤어요.
맛이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묵은지가 맛이 너무 좋았고 뜨끈한 국물이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돼지갈비도 야들야들한 게 맛이 좋았고 무엇보다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맵기는 식당에서 파는 흔한 김치찌개 매운맛이었습니다.

이렇게 갈마동에 위치한 청산골 묵은지에서 직원들과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사무실과 꽤 먼 거리인데도 이렇게 맛집이라고 소개를 받아서 방문해서 먹으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분전환도 해서 좋았네요.
갈마동 근처에서 김치찌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청산골 묵은지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갈마동 맛집 청산골 묵은지 메뉴 가격 갈비찌개 리뷰 [김치찜 김치찌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