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크리미어니언 치킨 랩 리뷰 [Pokeallday]

정우씨 2024. 5. 6. 12:03

이번 주말에는 포케올데이의 사이드 메뉴들을 하나씩 먹어봤어요.

그중 하나가 크리미어니언 치킨 랩이라는 메뉴였습니다.

제가 배달로 받아본 크리미어니언 치킨 랩입니다.

가격은 4200원.

부드러운 수비드 닭가슴살에 프레시한 샐러드를 담았다, 1% 아쉬울 땐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제격인 크리미 어니언 치킨 랩 샌드위치.

두께는 이 정도입니다.

치킨 랩을 개봉한 모습.

내용물입니다.

안에 양파 후레이크가 많이 들어있었고 야채도 들어있었어요.

닭가슴살이 들어 있었는데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습니다.

한 끼 식사로는 적합하지 않은 메뉴 같았고 메인메뉴에서 더 드시고 싶을 때 추가로 주문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부드러운 랩에 안에 바삭거리는 양파 후레이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맛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 였어요.

이렇게 포케올데이에서 크리미어니언 치킨 랩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사이드 메뉴여서 그런지 가볍게 즐길 정도의 포만감과 양이었습니다.

메인 메뉴로는 추천드리지 않고 사이드 메뉴로 추가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케올데이 크리미어니언 치킨 랩 리뷰 [Pokeallday]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