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패트리샤 사이즈,후기 [닥터마틴 / 패트리샤]

정우씨 2018. 8. 21. 23:17

닥터마틴 패트리샤 사이즈,후기 [닥터마틴 / 패트리샤]

 

안녕하세요~

날이 풀릴 겸 구두를 하나 구매할까~ 둘러보다 닥터마틴 패트리샤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바로 구매했습니다.

11번가에서 11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12만 8천원

택배가 2틀만에 빨리 도착했네용

가죽이 되게 부들부들했어요

광이 살짝 있는 가죽입니다.

소프트웨어라고 적혀져 있는데

실제로 신고 걸어다녀보니 정말 가볍고 푹신했어요.

제가 소지하고있는 닥터마틴 모노와 판도라보다 착화감은 훨씬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250 정사이즈로 구매하니 딱 좋았어요.

왼쪽 사이드에 있는 버클입니다.

처음엔 이 버클 잠그는게 귀찮을 수도 있어요.

전 판도라가 버클이 두개라 적응이 되어있었어요 ㅎㅎ

가죽을 보호하기 위해 발삼을 발라주었습니다.

가죽을 오래 보존하려면 발삼을 발라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발삼은 11번가에서 1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여자들이 패트리샤 신은 모습이 너무 이뻐서 구매했는데 남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그럼 상품 구매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