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맛집[추천] 마포갈매기 회식으로 다녀왔어요.


지난 목요일 팀 회식으로 둔산동 마포갈매기를 방문했습니다.


2017년에 사원 한 분의 추천으로 방문했던 장소인데 워낙 괜찮은 곳이라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대전 둔산동 둔산여고 근처에 위치한 마포갈매기입니다.


많이 봐왔던 마포갈매기 체인점과는 다른 곳이에요.



마포갈매기 메뉴판입니다.


갈매기살, 소금구이, 돼지껍데기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


갈매기살이 워낙 맛있다보니 껍데기나 소금구이를 따로 시킬 필요성을 못 느꼈어요.




셋팅된 한 상 차림.


양념장, 김치, 마늘, 양파, 파절이, 쌈이 서빙됩니다.


마포갈매기의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상이 다소 좁다는것입니다.


네명이 한 상에 앉으면 좁은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양념된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잘못 구워먹으면 질기거나 걷만 타거나해서 고기에 집중을 해야되요.


제가 엄청난 노력을 들여서 구워봤습니다.




고기를 올려줬어요.


갈매기살이 얇게 필 수 있게 썰려있어서 고기를 잘 구울 수 있었어요.



겉에는 계란으로 채워진 모습.


저 계란이 부드러우니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갈매기살과 완전 환상궁합.


갈매기살 고깃집을 많이는 아니고 3군데 정도 방문했었는데 이 곳의 갈매기살이 제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념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따로 장을 찍지 않아도 너무 맛있는 맛!




둔산동 마포갈매기


2017년에도 만족, 2018년에도 만족!


맛으로는 제가 강력추천하는 곳입니다.


친구분들이나 가족외식으로 한 번 방문해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


  1. Favicon of https://jujuen.tistory.com 글쓰는 엔지니어 2018.12.09 14:43 신고

    갈매기살 식감은 잊을수가 없네요 ㅠㅠ 삼겹살도 먹기힘든 곳에 있다보니 보기만해도 군침이돌아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