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동 삼겹살 무한리필 추천 [대흥드럼통]

정우씨 2018. 12. 1. 18:44

대전 대흥동 삼겹살 무한리필 추천 [대흥드럼통]


금요일 밤인만큼 대흥동에서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점을 찾던 도중 발견한 집 대흥드럼통 리뷰해보겠습니다.


저희 다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무한리필집은 갈 생각이 없었는데, 


발견한 이상 다른 삼겹살집 찾기가 너무 귀찮아서 일단 들어갔습니다.



대흥동에 위치한 대흥드럼통입니다.


삼겹살+목살+갈매기살이 무한리필이고 1인당 12900원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어요.


간판을 보니 귀엽게 드럼통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여러개가 있었으나 장치에 가려서 사진 찍기가 애매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저희는 무한리필 3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 나온 반찬.


소스와 양파, 쌈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들은 셀프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이 셋팅된 후 나온 삼겹살.


처음에 나오는 삼겹살의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고깃집에서 고기 자르는게 또 번거로운점 중 하나인데 여기는 먹기 좋게 썰려있어 수고를 덜어줬어요.




삼겹살을 가지런히 셋팅 후 구워줬습니다.


저는 이렇게 숯으로 구워먹는 고기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렸을 적 다리밑에서 구워먹던 고기맛이 그러워서 그런지 ㅎㅎ



고기등급을 제가 판단할 만한 미각을 가진건 아닌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무한리필이 아닌 고기라고 해도 믿을정도!


특히 저 왼쪽에 갈색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뭔지 너무 궁금해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삼겹살과 소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흥동에서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찾고 계신다면 대흥동 삼겹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무한리필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ㅎㅎ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