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삼성 탭탭오 [tap tap O]

정우씨 2019. 1. 16. 00:42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삼성 탭탭오 [tap tap O]


직장생활을 시작한지 벌써 3년차가 다 되어가는 올해입니다. 이제 사회초년생이란 말도 어울리지 않는 년차가 되어가는 것 같은데요,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만든 신용카드. 바로 삼성카드 탭탭오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만들게 된 삼성카드 탭탭오 신용카드, 사회초년생에게 적합한 혜택이 돌아오는 신용카드라 저도 정말 잘 쓰고있어요.


사회초년생이라 하면 필요한 혜택이 무었이 있을까요?


제가 가장 많이 혜택을 보는 항목은 교통비10%.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교통비의 부담을 일부 줄일수가 있습니다.


그 외 영화관 5000원 할인 2회, 통신비 10% 할인, 스타벅스 50% 할인 [월 1만원 할인].


이 할인 리스트들은 제가 월 무조건적으로 사용하는 혜택들입니다.


회사근처에 스타벅스가 잇다보니 아메리카노 톨사이즈가 4100원이라면 2050원에 KT포인트 사이즈업으로 그란데 사이즈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 카드의 혜택을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면 CU할인, ZARA할인 등 작은비율이라도 할인항목이 다양해서 좋아요.


월 최대 3만원, 연간 36만원 할인으로 이렇게 할인을 받는다면 3만원 할인은 정말 거뜬합니다.




이전 달 30만원의 실적을 꼭 채워야 할인이 적용되는 점도 있지만 교통비, 통신비가 고정적으로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이라고 느끼지는 못 했어요.


타 은행사에도 비슷한 혜택을 가진 카드들이 있는 것 같던데 삼성카드는 앱에서 결제, 혜택변경, 거래내역 조회 등 다양한 기능들이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변경 할 생각을 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갓 취직을 하신 분들이나 사회생활을 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은 삼성카드 탭탭오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누르실 수 있는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