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 꿔바로우 맛집 로로주가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4. 5. 20:11

관저동 맛집 로로주가 메뉴, 가격 리뷰

친구가 로로주가 로로주가 노래를 부르길래 얼마나 맛있는 맛집인제 너무 궁금했어요.

원래 관저동은 집이랑 너무 멀어서 잘 안 오는 동네인데 내일 휴가이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느낌있는 입구와 간판. 중국집 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집이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처음 보는 중국음식들이 많았어요.

일반 배달 중국음식집과는 달리 고급음식들이 많았답니다.

저희는 샹라동고+꿔바로우+고추짬뽕탕이 나오는 B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46000원.

그나저나 범죄도시에서 눈길을 끈 마라롱샤를 파는 음식집을 오늘 처음 방문해보네요.

가격이 4만원으로 굉장히 비쌌어요. 다음에 꼭 도전해보고싶네요.

기본반찬입니다. 단무지 외에는 처음 보는 음식들이에요.

처음 보는 음식들은 궁금해서 맛을 보는데요 둘 다 맛있더라고요.

가장 처음으로 나온 꿔바로우. 오늘 꿔바로우를 처음 먹어봅니다.

우와... 저는 그냥 찹쌀탕수육을 생각했는데 정말 너무 다른 요리더라고요.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식감이 너무 부드러운게 마치 요리왕비룡에서 띠리링~ 하는 맛이었어요.

다음 나온 음식은 샹라동고.

안에 내용물이 보이시나요? 고기 완자 위에 표고버섯이 올라가있고 그것을 튀긴 음식입니다.

양념이 살짝 매콤하고 완자와 버섯이 정말 완벽하게 어울렸어요.

제가 원래 음식에 이렇게 극찬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두 음식 모두 정말 맛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고추짬뽕탕.

백짬뽕종류인것같은데 고추짬뽕이라고해서 많이 맵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고급의 중국 음식집을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것 같은데 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정말 만족한 식당이었습니다.

가족 식사로도 정말 추천드릴게요.

관저동에 위치한 로로주가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