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 술집 청담이상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4. 8. 00:03

배곧 술집 청담이상 메뉴, 가격, 리뷰

 

친구가 아주 극찬하던 술집 청담이상. 분위기가 참 좋아서 자주 찾는 술집이라고 해요.

매장에 딱 들어오고 저도 이차로 방문해본적이 있는 술집같았는데 취해가지고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

음식과 술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메뉴 사진만 무려 5장이나 된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오뎅탕.

개인적으로 오뎅탕 별로 안 좋아하는데 청담이상 오뎅탕은 되게 그림처럼 나왔어요.

오늘 핸드폰을 구매했는데 XS로 찍은 오뎅탕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제가 일본여행간 생각이 나서 시켜준 오코노미야키.

일본에서 먹은 오코노미야키와는 비교가 안 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도쿄 여행할 때 자주 마셨던 하이볼.

일본에서는 하이볼이 맥주가격이지만 한국에선 얼마? 무려 12000원이나 한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좋은사람들을 만나서 기분도 낼 겸 쿨하게 마셔줬습니다.

물론 계산도 제가 쿨하게 했어요 ^^.

배곧 분위기좋은 술집 찾고계신다면 청담이상 방문해보세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