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콤보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19. 5. 5. 00:12

교촌 허니콤보 가격, 맛 리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요즘 제가 정말 바쁜 나날을 살고 있답니다. 일 빼고는 아무 생각도 안드는게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지난주 친구집에서 먹은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리뷰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이벤트로 8천원 쿠폰이 당첨되서 저렴하게 먹게 되었어요.

교촌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는데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포장용기가 심플하고 이쁘더라고요. 

저희는 허니콤보제품을 주문했습니다. 허니 시리즈에 닭다리와 날개만 오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8000원+배달비2000원 총 20000원에 주문했어요.

친구집에서 함께 먹어서 많이 부담되지 않았지만 혼자 시키기에는 살짝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교촌 허니콤보의 모습입니다. 양이 넉넉하니 맛있어보이죠? 비비큐나 다른 치킨집의 닭다리, 날개만 오는 메뉴도 먹어봤지만 이렇게 양이 괜찮게 오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닭은 닭다리, 윙, 봉 이렇게 세 부위가 옵니다. 제가 모두 좋아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허니 시리즈는 달콤하니 짭짤하니 정말 싫어할 수 없는 치킨 맛입니다.

교촌 허니시리즈는 정말 맛 하나만큼은 한국 치킨 중 탑 3 안에 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함께 오는 음료는 콜라가 아닌 허니 스파클링이라는 음료입니다.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어요. 마셔보니 처음 마셔보는 맛이긴 하지만 많이 특별하지 않은 탄산음료였습니다.

차라리 대중적으로 모두 좋아하는 콜라를 주시는게 더 괜찮지않을까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다음에 친구들과 만나면 교촌치킨 또 먹어봐야겠어요. 배달비가 생긴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 만큼은 워낙 맛있으니 만족입니다.

교촌치킨 허니시리즈 드셔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