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코다리냉면 만월대 메뉴, 가격 후기

정우씨 2019. 5. 6. 13:29

대전 둔산동 코다리냉면 만월대 메뉴, 가격 후기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진 것 같아요. 사무실에서 반팔을 입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당기더라고요.

사무실 바로 밑에 있는 코다리냉면 음식집 만월대를 방문했어요. 

대전 둔산동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만월대. 코다리냉면이 눈에띄게 게시되어 있었어요.

만월대 메뉴입니다. 냉면은 계절메뉴로 4월에서 9월기간동안만 판매를 합니다.

식사류는 묵은지갈비전골, 코다리조림, 한우해장국 등이 있습니다.

저는 코다리냉면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

기본을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시금치, 계란말이, 깍두기, 오이김치, 등 7종의 반찬이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코다리냉면.

면 위에 양념, 코다리, 무, 오이, 삶은계란 순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음식이 높이 쌓여져있어 양 적어보이는데  직접 먹어보니 배가 꽤 많이 찼답니다.

비빔냉면과 코다리는 정말 환상의 조합같아요. 고기나 만두보다 코다리가 비빔냉면과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날이 더운 날 코다리냉면 한 그릇 어떠세요?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한 면과 쫄깃쫄깃한 코다리가 한번에 날려준답니다 ㅎㅎ

이상 대전 둔산동 만월대 코다리냉면 리뷰였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