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냉우동 맛집 토미야 메뉴 리뷰

정우씨 2019. 5. 8. 22:42

대전 둔산동 우동 맛집 토미야 메뉴, 냉우동 리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동 음식점 토미야. 오늘은 냉우동을 도전하러 방문했습니다.

냉우동을 판매하는 음식집은 제가 많이 보지를 못했는데 우동 전문점인 토미야는 판매를 하고있었어요.

대전 월평동 무지개아파트 앞에 위치한 토미야. 점심, 저녁 어느 타임이나 사람이 굉장히 많으니 전화를 미리 해보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토미야 메뉴판입니다. 이 메뉴판 말고 종이로 더 자세히 안내된 메뉴판이 있는데 제가 찍지를 못했네요.

우동만 나오는 메뉴와 우동+튀김메뉴가 주를 이루고있어요. 튀김만 따로 주문해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냉우동과 닭튀김, 어묵튀김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우동 6000원 + 튀김2500원 총 8500원.

드디어 처음으로 맛보는 냉우동입니다. 냉우동과 고명?같은게 따로 나왔어요. 저는 그냥 기호에 맞춰 다 넣어버렸습니다.

우동에 살어름같은게 있지는 않았어요. 저는 살짝 물냉면같은 비쥬얼을 생각했는데 막 엄청 차갑고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오뎅튀김과 닭튀김. 토미야 튀김류 정말 예술입니다. 자주 방문한 음식집이지만 올 때마다 감탄하는 이 맛.

어묵튀김도 떡볶이집에서나 먹어봤는데 토미야의 어묵튀김은 정말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굉장히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동료분께서 드신 돈까스.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함께 찍어먹으면 우동과 정말 잘 어울리는 맛!

가격이 35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돈까스가 엄청 큽니다. 성인 손바닥보다 더 컸어요. 

토미야 냉우동의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

더운 여름날 시원한 음식이 당기신다면 토미야에서 냉우동 한그릇 어떠신가요?

뜨거운 우동과는 또 다른 먹는 맛에 기분이 확 좋아지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