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 짬뽕 맛집 명성각 메뉴/리뷰

정우씨 2019. 5. 27. 21:17

금산 짬뽕 맛집 명성각 메뉴/리뷰

 

지난주 워크샵을 무주로 갔다가 대전으로 돌아오면서 금산 맛집 명성각을 방문했어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음식집인데 회사 동료분이 근처에 부모님댁이 있어서 종종 방문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금산을 돌아다니면서 느낀게 정말 인삼밭이 많다는것이였어요. 금산 사람들은 인삼이 너무 많아서 깍두기도 담궈먹는다고 하네요.

여차저차 방문하게된 명성각.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식당 전용 주차장은 있어서 주차 문제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점심, 저녁 타임에 방문하시면 기다리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명성각 메뉴판입니다.

짜장, 짬뽕, 우동, 볶음밥, 탕수육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기존 배달전문 중국집과는 다르게 메뉴판이 심플했습니다.

저희는 짬뽕 4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지 정말 5분만에 나온 짬뽕.

제가 짬뽕 전문 맛집을 찾아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짬뽕 한 그릇의 비쥬얼이 딱 맛집 짬뽕같아 보이지 않나요?

안에는 버섯, 홍합, 게 등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었습니다.

국물이 정말 진한게 속이 아주 시원해지는 맛이였어요.

짬뽕이 생각보다 매웠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혀가 아플 정도로 매웠습니다.

맵기 조절도 따로 없는 것 같아서 매운걸 정말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싶지가 않네요.

금산에서 얼큰한 짬뽕 전문점 찾고 계신다면 명성각 추천드립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