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리 맛집 서원골 유황오리 메뉴, 가격 오리탕 리뷰 [산에산]

정우씨 2019. 5. 14. 23:22

대전 오리 맛집 서원골 유황오리 메뉴, 가격 오리탕 리뷰 [산에산]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게 몸에 기운이 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말이나온 김에 직장 동료와 몸보신을 하러 산에산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예전에 방문할때는 매장 이름이 산에산이였는데 서원골 유황오리로 바뀌었더라고요.

차를 타고 방문한 대전 맛집 서원골 유황오리입니다. 매장 내 주차장은 있지만 시간이 늦으면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저희는 11시30분쯤 도착해서 여유롭게 차를 댈 수 있었습니다.

서원골 유황오리 메뉴입니다. 점심타임이라 그런지 메뉴판을 따로 안 주시더라고요.

이제 보니 점심에는 먹을만한게 뚝배기탕만 있네요. 뚝배기탕 외에도 회전구이, 생구이, 백숙 등 오리요리를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요.

기본반찬입니다. 마늘, 고추, 오징어젖갈, 청경채,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오징어젖갈이 2인인데도 정말 푸짐하게 퍼주셨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오리 뚝배기. 안에는 오리고기가 있고 부추,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오리탕이라 그런지 기름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탕이 식는데도 일반 국밥보다 더 오래걸렸구요.

초장을 따로 주시는데 오리고기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할수도있는 오리고기의 기름진 식감을 초장이 확 해결해주더라고요.

오리고기가 많이는 들어있지 않지만 밥을 말아서 먹으니 배가 많이 찼습니다.

탕을 먹으면서 기름이 많아 거부감이 드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오히려 몸보신이 되는 느낌?

장소가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조금 귀찮은 곳이지만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