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백숙 맛집 산내음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7. 19. 23:17

대전 둔산동 백숙 맛집 산내음 메뉴, 가격 리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마지막 포스팅이 6월 15일이니 한 달이 넘도록 포스팅을 안 했다니... 제가 의욕이 많이 떨어지기는 했나봅니다.

오늘은 제가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마음이 살짝 가벼운 마음이기에 포스팅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때마침 회사 멘토링으로 백숙 전문점인 산내음을 방문했어요.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음식집인데 2년넘게 회사를 다니면서 단 한번도 방문해보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대전 둔산동 청사오피스텔 1층에 위치한 백숙전문점 산내음.

안에서 음식을 먹고있는데 예약손님이 아니면 들어오기가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실제로 백숙같은 음식들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음식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거의 다 예약손님이었습니다.

산내음 메뉴입니다.

저희는 능이 토종닭 누룽지백숙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53000원.

푸짐한 토종닭 누룽지백숙입니다.

닭 크기가 늘 먹던 삼계탕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백숙 아래에는 누룽지가 가득 있어서 공기밥을 따로 시키지 않아도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4인이서 이 백숙 하나를 먹었는데 솔직히 남성 4인기준은 적은 것 같고 3인이 먹으면 딱 적당할 양 같았어요.

회식을 하면 맛있는 부위는 늘 막내의 것~

다리 뼈 길이가 확실히 차이가 나는게 보이시나요?

능이버섯이 들어간 국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먹으며 누룽지를 함께 먹으니 정말 기운이 솟는 느낌이었습니다.

누룽지백숙은 처음 사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여름에 한번쯤은 꼭 먹어줘야 될 것 같아요.

아직 많이 덥지는 않은 날씨지만 기운이 빠지는 날 백숙 꼭 드셔보세요.

몸보신이 제대로 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