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산성동 배달 떡볶이 맛집 앤더바사삭 리뷰

정우씨 2019. 8. 13. 12:09

대전 산성동 배달 떡볶이 맛집 앤더바사삭 리뷰


제가 떡볶이 매니아다보니 금요일 밤 퇴근을하면 다양한 매장에서 떡볶이를 시켜먹곤 하는데요,


오늘 어쩌다가 앤더바사삭이라는 배달 음식집을 어플에서 발견하고 주문을 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일단 최저배달요금이 1만원 초반인가, 떡볶이의 가격이 적절한가인데 앤더바사삭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었어요.




시간에 맞춰 도착한 튀김과 떡볶이.


이렇게 가격이 9500원입니다.


배달비가 2000원이 있지만 1000원 팁을 받아서 10500원에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먼저 가장 마음에 들었던부분이 포장인데요, 요즘 떡볶이집들이 스티로폼에 랲을 씌워서 주시는데 포장을 뜯고 뒤에 처리하기에 냄새나고 그렇더라고요.


앤더바사삭은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져서 뒷처리하기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른 떡볶이배달전문점과 확실히 차별화된 튀김.


새우튀김, 왕새우튀김, 호박튀김, 오뎅튀김 등으로 가격은 5천원.


배달로 이렇게 고퀄리티의 튀김은 처음 시켜봐요.


이동네에 맛집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ㅎㅎ




쫄깃한 떡과 어묵이 맛있었던 떡볶이.


양념도 다른 배달 전문점과 차별화된 맛이었어요.


떡볶이 역시 종이컵에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져서 배달이 왔습니다.



튀김에 찍어먹을 수 있게 온 간장.







보통 이렇게 배달음식집은 리뷰를 안하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금요일 저녁 식사였네요 ㅎㅎ


대전 산성동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혹시 방문하게되신다면 앤더바사삭 분식집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