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쉑쉑버거]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8. 10. 11:48

쉐이크쉑[쉑쉑버거] 메뉴, 가격, 리뷰

 

서울을 방문하면 쉐이크쉑을 한번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하계휴가도 시작되었고 해서 청담점을 방문했습니다.

쉐이크쉑 청담점.

쉐이크쉑이 처음 나왔을 때는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섰던 기억이 있는데 매장에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햄버거 가게인데 맥도날드나 버거킹과는 다른 분위기였어요.

쉐이크쉑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늘 쉐이크쉑을 처음 방문해보는데 주문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고요.

보통 어떻게 시켜먹나 블로그를 찾아보고 갈 껄 그랬어요. 세트메뉴도 따로 없는 것 같고 메뉴이름이 영문이라 어떻게 읽어야될지도 모르겠고...

결국 아이폰 메모에 적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2인이 햄버거2개, 드링크2개, 감자튀김1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36600.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줄서서 주문하는 햄버거가게치고 이렇게 비싼데는 처음 와봅니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햄버거가 정말 그림처럼 잘 나왔죠?

[치즈 후라이]

[쉑버거 싱글]

[쉑스택]

햄버거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빵은 쫀득하고 부드럽고 고기는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느끼해서 드링크는 콜라나 소다종류를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바닐라쉐이크를 주문했는데 먹으면서 너무 느끼하더라고요.

그리고 가시기전에 메뉴를 정하시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막상 가서 메뉴판을 보시면 정말 뭘 드셔야될지 혼동이 온답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