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젤리 미니구미베어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19. 8. 15. 13:38

노브랜드 젤리 미니구미베어 가격, 맛 리뷰

원래 오래 전부터 있던 제품인데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젤리 미니구미베어라는 젤리를 먹어봤습니다.

포장지가 귀엽게 되어있어요.

맛은 딸기, 레몬, 오렌지, 포도 4가지 맛입니다.

솔직히 먹을 때 맛은 느끼지 않고 막 먹어서 이런 맛이었는지 지금 처음 알았네요.

가격은 온라인에서 3000~4000원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큰 포장지 안에 개별로 작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하리보 미니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안에는 작게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밀봉이 되어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았어요.

귀여운 곰돌이 10개정도가 포장지 안에 들어있어요.

먹어보니 하리보보다 덜 딱딱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다른 리뷰들을 보니 맛없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그냥 편하게 집어먹기 좋더라고요.

쫄깃한 식감을 찾으시는분들은 하리보를 추천드리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