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빠지 남벌수상레저 가격, 리뷰

정우씨 2019. 9. 1. 16:23

충주 빠지 남벌수상레저 리뷰

대학시절 친했던 친구들과 오랜만에 함께 놀러갔습니다.

사는 위치가 각각 흩어져있어서 가장 중간인 충주로 위치를 정하고 수상레저쪽을 찾아보다가 남벌수상레저를 발견하고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찾은 충주호에 위치한 남벌 수상레저.

가격은 오후무제한 59000원으로 예약을 했어요.

오전권은 49000원이고 놀이기구 1회당 1인 20000원의 비용이 청구되는걸 보면 무제한권이 많이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저희가 탈 수 잇는 총 5종의 놀이기구.

저는 빠지를 처음 방문해봐서 저 놀이기구들을 어떻게 탈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직원분의 안내로 구명조끼를 착용한 후 물 속에 들어가서 몸을 풀어줬습니다.

수상스키를 배우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수상스키 연습하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초보자분들은 거의 줄잡고 서 있는것 조차 힘들어 보였습니다.

이제 직원분이 보트와 놀이기구를 줄로 연결한 후 신나게 달려줍니다.

놀이기구를 다 타고나면 정신이 없을 정도로 너무 신났습니다.

이렇게 크게 소리지르면서 스트레스 푸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저 뒤에 친구는 놀이기구가 너무 빨라서 손잡이를 놓쳐버려서 빠져버렸습니다.

그정도로 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놀이구가 몸으로 느껴지는게 걷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컸습니다.

올해 빠지를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내년에 친구들과 다시 꼭 오자고 할 정도로 너무 즐거웠던 기억으로 간직될 것 같네요.

모두 휴가를쓰고 평일에 방문해 사람이 없어서 좋은점도 있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충주에 수상레저, 스키 찾아보고계신다면 남벌수상레저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와 구독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