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빈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3. 29. 21:51

대전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빈 메뉴, 가격 리뷰

오늘 둔산동에 옷을 구매하러 왔다가 늘 보기만하던 쌀국수를 한번 먹어보고싶더라고요.

늘 군대에서 판매하던 인스턴트 쌀국수만 먹었지 전문점에서 먹어보는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에 위치해있는 호아빈입니다.

저녁타임이 되기도 전에 방문해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매장내는 깔끔하고 조명으로 분위기를 좋게 해놨었어요.

호아빈 메뉴입니다.

메뉴가 정말 너무너무 다양해서 어떤것을 골라야 될 지 고민이 너무 되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C세트를 주문했어요.

쌀국수가 한 5000~6000원정도 할 줄 알았는데 단품도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더라고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차기본으로 제공되는 차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제가 주문한 C세트가 나왔습니다.

소고기 볶음밥 + 쌀국수 + 짜조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먹어보니 양이 혼자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베트남쌀국수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국물에서 신기한 향신료때문인가 냄새가 처음 맡아보는 냄새였어요.

친구가 고수를 맛 보라고 조금 주문해줬는데 먹고 이게 한국의 식물인가 할 정도로 향이 되게 강한게 신기했어요.

쌀국수는 면이 부들부들해서 아삭한 숙주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고기와 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을 내던 볶음밥.

짜조는 그냥 튀김과는 다르게 맛이 정말 자기주장이 강했어요.

아마 해물이었던 것 같은데 걷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맛있었어요.

둔산동에서 베트남음식 전문점 찾고 계신다면 호아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