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삼겹살 맛집 먹음직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0. 6. 6. 12:41

둔산동 삼겹살 맛집 먹음직 메뉴, 가격 리뷰

친구가 갤러리아에서 근무하는데 근처에 삼겹살이 정말 맛있다는 음식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먹음직이라는 음식집이고 갤러리아랑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먹음직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구이류 고기 외에도 전골, 짜글이 등 술안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먹음직 3인구성을 주문했어요.

3인구성은 목살2인 or 삼겹살2인, 먹음직살1인, 꽃치마살1인, 새송이1인 총 600g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43000원입니다.

먹음직은 기본 상차림 구성이 좋았어요.

오른쪽에 계란장이 밥이랑 함께 먹으라고 주는건데 간장을 밥이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밥 두공기나 먹을뻔헀어요.

콜라 앞에 너구리와 밥 옆 된장은 따로 주문했습니다.

고기가 조금 늦게 나왔습니다.

고깃집 와서 고기 직접 구우면 손에 연기냄새 배기고 그런데 고기를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소스가 4종류 [와사비, 소금1, 소금2, 갈치속젓] 이렇게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둔산동에서 삼겹살 맛집 찾고 계신다면 먹음직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