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티비 넷플릭스 연결법

정우씨 2021. 1. 30. 15:31

올레티비 넷플릭스 연결법

제가 사용하는 셋톱박스는 처음에 이사를 왔을 때 유튜브만 지원을 했었는데,

오늘 밥 먹으면서 오랜만에 티비를 켜서 메뉴를 보니까 NETFLIX라고 딱 있는거지 뭐에요~

사실 예전부터 티비로 넷플릭스를 보고싶어서 크롬캐스트를 살까 고민을 하기도 했는데

가격이 5만원이 넘는지라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샀으면 완전 손해볼뻔했네요.

제가 사용하는 올레티비 셋톱박스와 리모컨입니다.

기존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던 넷플릭스가 이제 사용이 가능하다는 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진짜 신기하게도 어제 넷플릭스를 다시 가입했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제가 확인한 메뉴.

인기 TOP 100 가운데 메뉴에 NETFLIX가 턱!

저거 보자마자 눈이 뒤집혀가지고 바로 메뉴로 진입해봤어요.

아니 진짜 지원이라고???

넷플릭스를 클릭 후 바로가기를 누르면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이 진행됩니다.

리모컨으로 계정을 치기 힘든 경우 웹인가 모바일로 진행하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그냥 리모컨으로 진행했어요.

로그인을 하고 넷플릭스 영화 중 삼진그룹 영어토익반(2020)을 재생시킨 모습.

이제 올레티비로도 넷플릭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거실에서 친구들이랑 술 마실 때 요즘 공중파에서 볼게 너무 없어서 항상 뭐보지 해가지고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이제 넷플릭스로 재밌는거 하나 틀고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혹시 기존에 올레티비가 넷플릭스 지원을 안하셔서 포기하신 분들은 지금 메뉴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