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동치킨 날개+다리 반반치킨 리뷰

정우씨 2021. 2. 6. 14:23

계동치킨 날개+다리 반반치킨 리뷰

 

계동치킨은 거의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기분인 것 같아요.

분명 학창시절에 먹어봤을 것 같은데 너무 오래되서 그런지 맛이 기억도 안 나네요.

치킨집을 찾아보다가 배달요금이 무료인 계동치킨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 찾아보기 정말 힘든 배달요금 무료인 계동치킨 탄방점.

앞으로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치킨은 날개+다리 반반치킨.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저는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이라 3000원 할인받아서 1600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하면서 맛을 2가지 고를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저는 매운간장+순한간장으로 골랐어요.

예전에는 한마리메뉴를 주로 먹었는데 가슴살을 제가 정말 싫어해가지고 요즘은 다리, 날개로만 구성된 제품을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날개
다리

계동치킨 다리+날개 반반치킨의 부위는 이렇게 옵니다.

간장이 짭조름하고 달달해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매운맛 간장은 엄청 매운게 아니라 신라면정도의 맵기였던 것 같습니다.

저 3개의 부위 말고도 교촌 허니콤보에 오는 살짝 동그란 모양의 부위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계동치킨 다리+날개 반반치킨.

저의 별점은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