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생새우살 리뷰

정우씨 2021. 2. 9. 19:31

마켓컬리 생새우살 리뷰

저는 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때 베이컨보다는 새우 넣는걸 좋아해요.

생새우살 제품을 찾다가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프리미엄 손질 생새우살 200g.

가격은 정가 8400원, 할인받아서 5000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새우는 베트남산 흰다리새우입니다.

냉동된 생새우살 3미를 꺼냈습니다.

저는 덜 익는 걱정때문에 새우살을 먼저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후 면이 다 익으면 소스와 함께 조리해요.

새우살이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큼직했습니다. 만족스러웠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5분간 조리된 생새우살.

먹기 딱 좋게 익었어요.

보통 새우살 조리하면 쥐콩만해지는데 살이 큼직한게 보이시나요?

파스타에 들어간 새우살.

파스타에 치즈에 새우에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이 다 들어간 음식이네요.

생새우살 찾고계신다면 마켓컬리 생새우살 추천합니다.

새우살이 큼직해서 식감도 정말 좋고 조리하기에도 간편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