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파스타 면 리뷰

정우씨 2021. 2. 8. 20:27

편의점 파스타 면 리뷰

 

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면이 있는 줄 알았는데 없었어요.

대형마트가 그렇게 멀지는 않은데 바로 코 앞은 아니라 망설여져서 근처 편의점을 돌아다녀봤습니다.

퇴근길에 가장 가까운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은 규모가 컸음에도 파스타 면을 팔고있지 않았어요.

집 앞에 GS25가 있었는데 거기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팔고있더라고요.

GS25에서 구매한 오뚜기 프레스코 파스타 면.

가격은 3200원입니다.

제품정보와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10mg, 탄수화물 70g, 당류4g, 지방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1g.

별도로 조리방법이 써 있었는데 저는 늘 먹던대로 조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파스타 조리 시간 별 식감

  • 7분 : 서양에서 좋아하는 단단한 식감
  • 8분 :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식감
  • 10분 :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고 싶을 때

오뚜기 프레스코 파스타 면은 1인분*5로 5인분이 나누어져 있었어요.

파스타면을 덜 때 항상 얼마나 먹어야되나 고민되었는데 이렇게 되어있으니까 편하더라고요.

오늘은 갖고있던 토마토 파스타소스를 가지고 만들어봤습니다.

냉동새우살과 치즈를 굉장히 많이 넣어서 먹었습니다.

치즈를 거의 3주먹정도 넣어서 당분간 치즈는 생각도 안 날 것 같네요.

이상으로 편의점 파스타 면 리뷰를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